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사명을 위해 나(약속의 목자)의 사명은 내가 보고 들은 새 언약 계시록의 실상을 증거하는 것이다. 예수님은 계시록을 이루실 때

자유로운글

by jesus_jeja 2022. 8. 1. 07:24

본문

나의 사명을 위해

나(약속의 목자)의 사명은 내가 보고 들은 새 언약 계시록의 실상을 증거하는 것이다.

예수님은 계시록을 이루실 때 계시록 전장 사건을 나에게 보여 주셨고, 나는 그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가서 전하라는 명을 받았다. 해서 내 사명은 내가 본 계시록의 사건을 교회들에게 전하는 것이니, 곧 계 22장 8, 16절의 사명이다.

또한 예수님이 계시록 전장 사건을 보여 주실 때, 나는 계 10장의 열린 책을 받아먹었다. 하나님은 계시록을 기록하시고 일곱 인으로 봉하여 오른손에 가지고 계시다가, 때가 되어 이 책을 예수님에게 주셨고, 예수님은 이 책을 받아 일곱 인을 다 떼시고 그 안에 기록된 것을 다 이루셨다. 예수님이 이룰 때 곁에서 나는 그 이룬 것을 다 보았다. 그리고 이를 본 나에게 예수님은 그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가서 전하라 하셨기에 전하는 것이다.

“교회 목사님 여러분, 왜 하나님의 말씀과 하나님을 믿지 않는 것입니까? 내가 이같이 증거하는 것은 목사가 되기 위함도 아니요, 신학 박사가 되기 위함도 아니며, 예수님의 명령을 준수하는 것뿐입니다. 오늘날 새 언약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간다고(계 22:18-19) 하신 분은 내가 아니라 예수님이십니다. 구약 때도, 예수님 초림 때도 목자들은 하나님이 보내신 사자들을 믿지 않고 핍박하였습니다. 주 재림의 오늘날 예수님의 사자를 또 믿지 않고 핍박하면, 지옥 유황 불못에 들어가 영원토록 괴로움을 받을 것입니다.

목사가 되면, 성도들에게 무조건. 자기 말 외 어떤 누구의 말도 듣지 말고 성경도 보지 말라 한다고 들었습니다. 정말로 그 말이 참말 같습니다. 그러면 목사가 되면 예수님과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 것입니까? 목사님의 말만 믿어야 합니까? 마귀는 자기 말만 듣고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경 말씀을 믿지 못하게 하는 줄 압니다. 맞지요? 회개하고 용서를 구하세요. 그리고 새 언약 계시록을 깨달아 믿고 약속을 지키세요. 이렇게 해야 심판 때 지옥을 면할 것입니다.  아시겠습니까?  자기도  모르는  자가  누구를  가르친다는  것은  맞지  않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