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특약(特約) 천국 비밀 계시록 천국 비밀 계시록 책은 하나님이 기록하시고 그 오른손에 가지고 계셨고 일곱 인으로 봉해져 있어, 천상천하 그

자유로운글

by jesus_jeja 2022. 8. 4. 08:32

본문

특약(特約) 천국 비밀 계시록

천국 비밀 계시록 책은 하나님이 기록하시고 그 오른손에 가지고 계셨고 일곱 인으로 봉해져 있어, 천상천하 그 누구도 알지도 펴지도 못했다. 하나 약 2천 년이 지난 오늘날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에게 주셨으니, 예수님에게 주신 이유는 예수님이 세상을 이기셨기 때문이었다(요 16:33, 계 5:5 참고).

예수님은 일곱 인으로 봉해진 비밀의 책 계시록을 받아 일곱 인을 계 6장에서부터 하나씩 떼기 시작하셨고, 하나씩 인을 뗄 때마다 책에 기록된 실체들이 나타났다. 계 8장에서 마지막 인을 떼심으로, 책이 다 열렸으며, 책 안에 기록된 예언의 실체들이 다 나왔다.

계 1장에서 예수님이 택하신 새요한은 예수님의 명령대로 계 2-3장에서 범죄한 일곱 사자에게 편지를 보냈고, 예수님은 그 편지에서 회개하고 대적과 싸워 이기라고 일곱 번이나 당부하셨다. 새요한은 계 1장에서 계 22장까지의 모든 사건을 예수님 곁에서 다 보고 들었다. 그리고 이 새요한은 계 10장에서 계시 책을 받아먹었고, 예수님은 새요한에게 열린 이 책의 말씀과 자기가 본 것을 교회들에게 전하라고 하셨다.

하여 새요한은 자기가 보고 들은 것과 열린 책의 말씀을 사실 그대로 증거하였고, 또 계 7장의 12지파 144,000과 흰 무리를 통해 온 세상에 전파하고 있다. 해서 듣지 못했다고는 말하지 못할 것이다. 한데 왜 안 믿는가? 이 증거를 받고도 믿지 않는 목자들과 성도들은 거짓말한 자들이다. 믿지 않는  자들을  심판하심이  옳지  않은가?.  심판  때  참과  거짓이  밝게  드러난다.  그때에도  믿지  않고  핍박할  수  있겠는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