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 언약 계시록 예언 성취와 12지파 본문: 눅 22:14-20, 계 6장과 7장, 계 13장과 14장 하나님은 에덴동산에 선악을 알게

자유로운글

by jesus_jeja 2022. 9. 16. 09:31

본문


새 언약 계시록 예언 성취와 12지파

본문: 눅 22:14-20, 계 6장과 7장, 계 13장과 14장

하나님은 에덴동산에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가 생긴 후 지금까지. 예언과 약속을 해 오셨고, 그 마지막 약속은 신약 계시록이었다.

모세와 여호수아는 노아 때의 예언(창 9:20-27)을 이루었고, 예수님은 구약을 다 이루셨다고 하셨다(요 19:30). 또 새 언약 계시록도 다 이루신다(계 21:6). 해서 계시록을 가감하지 말라 하신 것이다(계 22:18-19). 이 새 언약 계시록을 지키는 자는 천국에서 영생하게 되지만, 지키지 못하는 자는 유황 불못 지옥으로 가게 된다.

지금 지상에는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있다. 하나 이 중 몇 명이나 하나님이 인정하시는 신앙인이겠는가? 신약 계시록을 통달한다 할지라도 구원에 대해 장담할 수 없을 것이다. 지금 지구촌 안에 계시록을 통달하고 지킨 자가 몇 명이나 있겠는가? 확인하라.

오늘날 구원받기 위한 조건은 무엇인가? 제1은 하나님의 씨로 나야 하고, 제2는 주 재림 때 추수되어야 하고, 제3은 인 맞아야 하고, 제4는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어야 하며, 제5는 대적과 싸워 이겨야 하며, 제6은 계시록대로 창조되어야 한다. 계시록은 창조의 설계도이다. 해서 계시록대로 창조되어야 한다.

계시록을 통달하는 것만으로 전부는 아니다. 계시록대로 창조하기 위해 마귀 조직과의 전쟁이 있게 된다. 해서 적을 알아야 하고 싸워 이겨야 한다. 신앙인들은 “주여, 믿습니다.”만 하면 된다는 잘못된 사고방식을 버리고, 하나님의 뜻대로 해야 하고 다시 창조되어야 한다. 어린아이의 신앙에서 장성한 신앙으로 성장하여 대적과 싸워 이겨야 하고, 하늘의 뜻대로 다시 나고 다시 창조되어 천국 나라 특수 독립군이 되어야 한다.

지금 개신교의 신앙인들은 참 신앙인이라 할 수 없는 처지이다. “믿으면 복 받는다.”라는 식의 신앙만 하고 있을 뿐이다. 지금 지상 신앙 세계에서 성경 말씀으로 신천지를 이길 자는 하나도 없다. 또 신천지 외 계시록의 예언 성취를 통달한 자도 없다. 말만 “예수 믿으면 천국 간다.”라고 가르치고 있을 뿐이다. 신천지가 개신교에게 부탁하는 것은 성경 말씀 안으로 들어오라는 것이다. 지금은 목사도, 신학 박사도 하나님께 그 신앙을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 이는 성경 말씀에 비추어 보면 알 것이다.

하나님이 계시록을 기록하시고 일곱 인으로 봉하여 지금까지 가지고 계셨던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을 것이 아닌가? 계시록 성취 때는 재창조 때이다. 계시록대로 창조되어야 살 수 있다. 입에 발린 신앙으로 천국 가는 것이 아니요, 그 뜻 계시록대로 창조되어야 살 수 있다. 핍박 많이 하고 욕설 많이 하면 천국 가는 것이 아니다. 핍박을 일삼는 것은 마귀 씨로 났기 때문이다.

“개신교 목사님들, 신학 박사님들, 자신을 성경으로 확인해 보십시오. 어느 하나 성경대로 창조된 것이 있습니까? 하나님의 씨로 났습니까? 추수되었습니까? 인 맞았습니까?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었습니까? 여러분이 한 일 가운데 성경대로 이루어진 것은 핍박하는 것뿐입니다(요 16장, 마 10장 참고). 지금 한국에서는 각 교단 소속의 백여 개의 교회와 목사가 신천지와 MOU를 맺었고, 세계적으로도 신천지와 MOU를 맺은 교회가 수백 수천 개에 이르고 있습니다. 회개하고 다시 나야 합니다. 주님이 다시 오시면 심판이 있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또  주님  앞에서  거짓말할  것입니까?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대로  창조되었습니다.  아멘.  확인해  보세요.”



새 언약 계시록 성취 믿음과 실체들

새 언약은, 초림으로 와서 구약을 이루신 예수님이 유월절 밤 제자들 앞에서 자기 피로 약속하신 것이다(눅 22:14-20). 이 새 언약은 히 8장에 설명하심같이 하나님의 법을 마음에 기록하는 것이었다. 예수님은 구약을 다 이루신 것같이(요 19:30 참고) 재림 때 신약도 다 이루신다(계 21:6). 그리고 피로 맺은 새 언약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간다고 하셨다(계 22:18-19).

이 계시록 책 안에 들어가 본바 기록된 내용은 재창조를 위한 설계였다(계 21:1-7 참고). 계시록 성취 때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과 새 땅이 창조되었다. 이 책 계시록이 기록된 지는 약 2,000년이나 되었으나, 이 책의 말씀을 아는 자는 천상천하 어디에도 없었다. 약 2,000년이 지난 오늘날, 이기신 예수님이 이 책을 취하시고(계 5장), 계 6장에서부터 일곱 인을 떼기 시작하였다. 예수님이 인을 다 떼고 책을 열어 그 안에 기록된 내용을 다 이루실 때. 곁에서 그 이룬 것을 보고 들은 한 사람이 있으니(계 22:8, 16), 곧 새요한이다. 예수님은 계시록 전장 사건을 다 보고 들은 새요한을 자기 사자로 삼아 교회들에게 보내어 증거하게 하셨다. 이 사람의 말을 믿어야 하겠는가, 핍박해야 하겠는가? 초림 때같이 또 핍박하였다. 누가? 개신교 목사들이! 왜 몰라.

우리나라에서 신앙하는 목사, 신학 박사들 중 참 신앙을 하는 자는 단 한 사람도 없다. 신약 계시록을 깨달아 아는 자도 없다. 계시록을 가감했으므로 그들 중 천국에 들어갈 자는 단 한 사람도 없다, 다시 나기 전에는! 하나같이 ‘목사’를 자기 육신이 먹고 살기 위한 직업으로 삼은 가짜 신앙인이다. 만일 이들이 계시록 성취 때 깨달아 피나는 회개를 하지 않는다면,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다. 이는 신약 성경이 증명한다.

신약 계시록에 기록된 내용을 본바, 배도자들과 멸망자들이 출현하고 이후 구원자가 출현하여 서로 싸우는 전쟁이 있으며, 이때 싸워서 이기는 쪽이 천지를 주관하게 된다고 하셨다. 이때는 기록된 세 가지 존재들의 실체들이 나타나므로 거짓 증거를 할 수가 없다. 이는 이 책 계시록에 예언된 실체들이 다 나타나 자기에게 해당된 것을 이루게 되므로, 이루어진 그것이 그들의 실체를 증거하게 되기 때문이다. 해서 누군가가 계시록의 실상 사건을 다 보고 듣고 증거한다고 할 때에는, 예언서인 계시록을 가지고 그 이루어진 사실을 확인해 보고 맞는다면 믿어야 한다. 이 책 계시록은 한 시대가 끝나고 새 시대가 창조되는 일이 기록된 설계도와 같다(계 21:1-7 참고).

계시록 성취 때는 초림 때 뿌린 하나님의 씨의 익은 곡식을 추수하고 인쳐서 12지파를 창설한다. 이때 하나님의 소속과 마귀 소속이 서로 다투고 싸운다. 추수된 자들인지, 추수되지 않고 자기 교회에 남은 자들인지, 그 조직을 보아 누가 하나님의 소속이고 누가 마귀 소속인 것을 구분할 수 있다.

지금 개신교와 천주교는 말로는 믿는다고 하나 하나님의 뜻대로 신앙하는 것은 아니다.

이 책 계시록은 하나님의 소속과 마귀 소속의 사람을 잘 알려주고 있다. 기록된 약속을 다 이룬 후에는 모든 가라지들을 불사르게 된다. 이 일 후 하나님과 천국이 임해 오시고 새 세상이 된다. 이 일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기록한 것이 계시록이다. 계 21장 말씀에는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어떤 모양으로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이 무엇으로 어떻게 창조되는지 기록되어 있다.

부패한 한 시대가 끝나고 새 시대가 창조된다. 새 시대는 불로불사 인영춘(不老不死人永春)이다. 이 계시록 성취 때 계시록대로 재창조되지 않은 자들은 새 시대를 맞이할 수 없다. 이들이 신천지를 얼마나 괴롭힌 줄 아는가?  우리  성도  5명이  심한  핍박으로  죽임을  당했다.



새 언약 약속의 민족 성도님들께

성도님들, 지금 이때를 아십니까? 믿습니까?

초림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예언도 선지자도 세례 요한 때까지라 하심같이, 예수님 이후의 예언도 선지자도 계 1, 2, 3장의 일곱 사자들 때까지입니다. 해서 처음 하늘 처음 땅을 계 6장같이 끝내시고, 이 일 후 계. 7장에서부터 새 시대 새 일이 시작된 것입니다.

신약 성경 4복음서에 예수님이 하신 예언에서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가 이루어졌고 몇 가지가 아직도 이루어지지 않은 것입니까? 생각해 보거나 기록해 봤습니까? 기록해 보십시오. 우리는 개신교인들과 다릅니다. 맹종(盲從) 신앙인이 되지 맙시다. 이 사실을 모르는 자가 어찌 믿는 자이겠습니까? 하나님의 씨로 난 신천지인이라면 신약 성경을 알 터이고, 이루어진 것과 이루어지지 않은 것을 알 것입니다. 형식적인 신앙인이 되지 맙시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는 말 듣지 못했습니까?

우리는 하나님의 씨로 났고, 추수되어 인 맞았고, 약속의 나라 12지파에 등록된 자들입니다. 마 13장을 기억하십시오.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은 추수된 자들이요, 마귀 씨로 난 자들은 추수되지 못한 자들입니다. 현실을 지금 보고도 모르겠습니까? 믿음도 감사도 깨달았을 때 있게 됩니다.

정치와 종교가 하나되어 신천지에게 압수수색과 구속을 하였으나, 예수님과 그 제자들에게와 같이 오늘날도 주께서 우리와 함께하시고 영생의 말씀이 우리를 잡아 주셨기에, 한 명도 탈락 없이  다  승리하였습니다.  각자  맡은  사명  다합시다.  때가  다  되었습니다.

신천기  39년  9월  13일

총회장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