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목적과 결과
처음 하늘 처음 땅의 종말과 새 하늘 새 땅 창조, 사망과 둘째 사망, 새 하늘 새 땅과 영계의 영인들이 하나되는 결혼과 부활. 이것이 하나님이 6천 년간 일해 오신 목적과 그 결과이다.
계 6장에서 무화과나무의 선 과실이 대풍에 흔들려 떨어짐같이 하늘의 해·달·별들이 어두워지고 땅에 떨어짐으로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다. 그리고 이 일 후 하나님의 재창조 곧 새 하늘과 새 땅 창조가 시작된다.
오늘날 예수님과 천사들이 오시어 동서남북 사방에서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고 인쳐서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를 창설하셨다. 이는 하나님의 목적이요, 이 12지파는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 약속의민족이요,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아들들이다. 이는 육적 이스라엘의 왕 솔로몬의 배도(왕상 11장, 호 6:7) 후 계획하신(사 14:24) 새 일 창조(렘 31장)의 완성이다. 이 새 일 창조를 위해 예수님이 초림으로 오사 예레미야 31장 22절, 27절, 31절을 이루셨고(마 1:18-23, 마 13:24-30, 눅 22:14-20), 재림으로 오사 추수하여. 계 7장과 14장같이 이루셨다. 이제 남은 것은 계 18장의 심판과 이후 있게 되는 계 19장의 영육 혼인 잔치와 20장의 첫째 부활이다.
본 사건 계시록 성취 때, 선천 세계가 끝나고 영계 천국이 임해 오사 약속의 나라 12지파와 결혼하고 하나가 되어, 하나님과 천국이 다시 사람들과 함께하시는 새 세상 곧 이 땅의 천국 새 나라가 창조된다. 이는 하나님의 목적이요, 이 새 나라는 천하 만민이 고대한 천국 나라이다. 영계의 천국과 하나된 약속의 나라 신천지 12지파, 이것이 영육 간에 바라는 소망의 성취이다. 계시록은 이것을 약속하신 예언서였다. 오늘날 계시록 성취로 예언이 육신이 된 것이다. 예수님의 새 언약(신약)은 계시록이며, 이 새 언약 계시록이 이루어질 때 보고 믿으라고 하셨다. 아멘.